♥한글은 언제 배우느냐가 아니라 어떻게 배우느냐가 중요하다
1. 모든 교과 배움의 뿌리, 한글은 소릿값 내기규칙 발견 ‘세종규칙 한글’이다.
창의융합 분석적 사고력과 이해 능력을 키우는 소릿값 내기규칙 발견 ‘세종규칙 한글’이다.
2. 닿소리 만든 원리, 소릿값, 홀소리 닿소리의 개념과 특징을 유치원생도 이해할 수 있도록
쉽고 명확하게 풀어 놓은 기준에 따라 잘 들어난 이론 3가지 오류를 찾아 제거하고,
규칙 과학으로 실현한 한글 배움 혁명은 소릿값 내기규칙 발견 ‘세종규칙 한글’이다.
3. “상세한 풀이를 더하여 스승 없이도 모든 사람이 스스로 한글을 깨우치게 하였다.”는 세종의
말씀과 “슬기로운 사람은 하루아침을 마치기도 전에 슬기롭지 못한 이라도 열흘 안에 한글을
배울 수 있다.”는 정인지 말씀은 참이다.
4. 한글 배움 방식은 첫·가운데·끝소리 소릿값 내기(발음)규칙 발견이다.
글자 만들어 창조적으로 부려 쓰는 방식이다.
5. 글자 첫·가운데·끝소리를 하나하나 분석하고 다시 글자를 만들어 창의적으로 알아들을 수 있게
소릿값 내기(발음)규칙을 발견하고 정확하게 발음하면서 다시 융합(하나로)하여 알아들을 수
있는 소리글자를 만들어 읽고 쓰는 ‘세종규칙 한글’이다. 적어도 한글 해득 출발선은 같아야 한다.
◈ 1학년 5월 1일부터는 한글 해득 출발선은 같아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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